ㆍ게시물 : 2,506 전체 : 2,507 블로그형   웹진형   앨범형   게시판형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질문 및 견적요청 게시판 안내사항 관리자 2013.02.13 22986
작성자 : 대진스텐 2018-03-14 08:42:08
스텐판 파이프 배관재 앵글 절단가공 최저단가표

※전국 최저가 판매점

- 판 파이프 앵글 형강류 절단가공 환봉 사각인발관 외 지방납품가능

스텐레스 원자재 가격 전국 최저 인하된 가격으로 납품해 드립니다.(KS제품단가표)
http://djsts.co.kr">
- 도매업체판매전문(실수요자납품가) -지방업체 소량현금주문시 소매납품가능.
고객의 편의를 위해  환경(축산폐수.하수처리.정화조.잡철물)배관설비 자재및 플랜트  자재를 최저가격으로 일괄 납품해드립니다


★견적문의상담및 최저단가표보내드림
전화 02-2068-4898 팩스 02-2068-4897 대표자 010-2294-7221


★영업품목
스텐레스파이프(배관용.구조용.사각파이프인발관 일반(SU)배관용 304.316L.310S외 특수강 -심정용양수파이프 용접및 플랜지 가공
배관재(엘보.티.후렌지.후렉시블콘넥타)-나사용.용접용
밸브(게이트.첵크.버터.볼)-스텐.주철.황동(BC)
스텐레스판-칼라강판(해어라인.BA)
스텐앵글.환봉.평철.스텐레스판-비규격절단판매가능(웨어.경판.롤링.6m절단절곡)
절단절곡.타공판(대구경홀작업가능)첵크가공.인발관.
핸드래일제작(휀스.스텐볼라드제작.로구로.동자.볼드.앙카외 핸드레일부속자재)판매및 잡철물
물홀통.트랜치.교량배수구.빠우.벤딩외.용접봉.스텐체인.와이어.
스텐EX메탈 타공판.파이프절단판매
아연도금앵글
홈페이지 : www.djsts.co.kr
네이버블로그 : http://blog.naver.com/djstss
추가 제작사진 블로그 참조하세요
다음블로그 : http://blog.daum.net/djstss7221
현장납품및 판매상담 오전7시부터 오후6시까지 출고 가능합니다.(지정된 시간 현장납품가능
토요일은 오후1시까지 출하가능하며(매장에 있는 제품은 전화연락시 출고가능)

작성자 : 구도중생 2016-12-30 20:09:44
신운공연
신운(션윈)공연







션윈에 대해

5천 년 세월 중국에서는 신전(神傳)문화가 꽃을 피웠다. 하지만 인류의 보물은 그 땅에서 사라져갔다.
이제 션윈이 무용과 음악으로 이 찬란한 문화를 되살리고 있다.

5천년 문명의 부활

인류 보편의 언어 음악과 무용을 통해,션윈은 천상의 세계, 옛 설화, 우리 시대의 영웅담과 같은 다채로운 주제를 놀라운 솜씨로 엮어내며, 중국 5천 년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한다. 충격적일 만큼 아름답고, 힘이 넘치는 무대는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고 있다.
 션윈은 세계 최고 수준의 고전 무용 훈련을 받은 무용수, 동서양 악기를 결합한 독특한 오케스트라, 눈부시리만큼 아름다운 디지털 영상을 하나로 융합시키며 화려한 무대공연을 선보인다.


션윈 공연은 현재 중국에서는 볼 수 없다. 중국에서 전통문화는 거의 상실됐다. 션윈은 비영리 단체로서 잃어버린 중국 옛 문화의 경이로움을 세계 수백만 관객들에게 전하며 세계적 화제가 되고 있다.
중국 고전무용은 션윈 공연의 핵심이다. 공중돌기와 회전 같은 고난도 동작과 우아함으로 널리 알려진 중국 고전무용은 세계에서 가장 체계가 완벽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예술형식의 하나다.


수천 년 세월이 정련해낸 예술형식

중국 고전무용  에는 중국 5천 년 문화가 녹아 있다. 전통 미학에 기초해 형성된 중국 고전무용은 격조 높은 궁정무용으로 때로는 고대 극장에 올려진 연극이나 저잣거리 민초들이 즐기던 공연의 형태로 전해졌다. 수천 년에 걸쳐 끊임없이 정련됐고 마침내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방대하고 그 특징이 뚜렷한 중국 고전무용으로 발전했다.  

중국 고전무용은 기본기 훈련에 대한 독자적인 체계를 갖고 있다. 신체적 표현과 특정 자세뿐 아니라, 도약, 방향전환, 공중제비, 회전 및 기타 공중동작과 텀블링 등 고난도 테크닉을 철저히 훈련시킨다. 방대하고 독자적인 무용 형식인 것이다.
 
중국 고전무용에는 중국의 심오한 문화적 전통이 녹아 있어 무용동작이 아주 풍부한 표현력을 갖게 됐다. 무용수들은 극중 인물의 성격과 감정을 아주 선명하게 표현해 낼 수 있을 뿐 아니라 동서고금(東西古今)의 다양한 시대적 배경도 무대에서 생생하게 그려낼 수 있다.
 


민족 & 민속무용

다양한 소수민족이 중국과 국경 인근에 살고 있다. 각 민족이 간직한 고유한 무용들은 션윈이 안무와 작품을 구상하는 풍부한 원천이 되고 있다. 민족•민속무용과 함께 관객들은 티베트의 설산 고원, 다이족의 해안가 마을, 그리고 몽골의 드넓은 초원을 만나게 된다


이야기가 있는 무용

무용극은 과거와 현재의 이야기를 극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극중 인물들은 중화문명에서 지극히 숭상되던 덕목들을 체현한 이들로, 우리 시대에도 여전히 의미 있는 메시지와 교훈을 주고 있다. 영웅 뮬란과 악비 장군의 이야기처럼 많은 인물들이 세대를 이어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있다.

션윈 오케스트라는 중국음악이 지닌 활기와 아름다움, 고유한 특성을 서양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가진 정확성과 힘, 웅장함과 결합시키고 있다. 두 위대한 음악 전통이 만나 참신한 사운드가 탄생한다.


두 가지 위대한 전통동서양의 만남

장중한 공(Gong)이 울리면 관객들은 가슴에 오래도록 남을 아주 특별한 음악을 만나게 된다.

션윈 오케스트라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고전 음악의 두 전통을 탁월한 솜씨로 결합시키고 있다. 현악기, 타악기, 목관 및 금관 악기로 구성된 서양 오케스트라의 사운드를 배경 삼아 영혼을 울리는 얼후, 섬세한 비파와 같은 중국 옛 악기들이 선율을 이끈다. 서양 오케스트라의 에너지와 장중함이 중국 악기의 독특한 스타일과 만나 극적이면서 참신한 사운드가 탄생한다.

성악 솔리스트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를 지닌 성악 솔리스트의 노래는 션윈 공연에서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벨칸토 창법을 구사하는 솔리스트들이 선사하는 가곡은 공연에 감동을 더한다. 이들의 노래에는 수 세기 동안 중국 문화를 형성했던 소망에 관한 주제가 담겨 있다.

션윈은 세계 최고의 예술가들을 불러 들이고 있다.고전 예술에 대한 열정을 지닌 예술가들이 한때 거의 잃어버렸던 문화를 되살리겠다는 사명으로 션윈과 함께 하고 있다.


한때 거의 상실됐던 5천년 문명

중국은 한때 신주(神州), 즉 신성한 나라로 불리었다. 신과 인간이 공존하는 땅을 뜻하는 이 이름은 신들이 지상의 인간들에게 풍부한 문화를 전해줬다는 사상을 반영하고 있었다.

수천 년 동안 유가, 불가, 도가는 사회의 핵심 요소였다. 또 사람들은 한자, 음악, 의학, 복식 등도 모두 천상에서 전해졌다고 믿고 있었다.

하지만 불행히도...

지난 60여 년 동안 공산당은 하늘과 땅의 조화를 중시하는 중국의 전통적 가치를 당의 존재를 위협하는 이데올로기로 간주해 왔다. 공산당은 문화혁명과 같은 체계적인 탄압을 통해 전통 신앙을 근절시키고 옛 보물들을 파괴했다. 이로써 5천 년 이어진 중국 문명은 거의 사라질 위기에 처했다.

션윈의 오늘

완전히 비영리이며 독립적인 예술단체인 션윈은 뉴욕에서 예술적 자유를 누리며 이 오랜 전통을 무대에서 되살려내고 있다. 세계 곳곳에서 뛰어난 예술가들이 션윈의 사명에 공감하며 예술단에 합류했다. 션윈에서 활동하는 예술가 상당수가 국제적인 무용•안무•음악 분야 콩쿠르 수상자들이다.
매년, 션윈예술단은 6개월에 걸쳐 세계 20여 개국 100여 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세계 수백 만 관객이 션윈을 관람했다. 세계적인 공연장에서 기립박수를 받고, 유럽에서는 왕족들이 공연을 관람하며, 북미에서 전 공연이 매진되고,아시아에서 공연장이 만석을 이루면서 션윈은 세계 공연예술계의 기적이 됐다.





세계 예술계의 기적

매 시즌 션윈예술단은 완전히 새로운 공연을 제작해 전 세계를 순회하며, 뉴욕 링컨센터, 워싱턴DC 케네디센터, 런던 콜리세움 극장 등 세계적인 공연무대에 오르고 있다. 또한 션윈 심포니오케스트라는 카네기 홀에서 공연한 바 있으며, 2013년 미국의 주요 콘서트홀에서 순회공연을 가졌다.

매진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션윈 공연의 관객 중에는 유명 배우들, 패션 리더, 정부 VIP 및 국제적인 유명 인사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다음 공연에서는 그들과 함께 여러분을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작성자 : 구도중생 2016-12-30 20:06:59
장쩌민(강택민)의 10대 죄악(출처:대기원시보)




장귀10죄






장쩌민(강택민)의 10대 죄악(출처:대기원시보)

죄악1: 매국노 출신으로 공산당에 투신

죄악2: 간첩활동으로 매국행위를 하다

죄악3: ‘6.4 천안문 학살’ 통해 정권 장악

죄악4: 싼샤댐 건설로 대재앙 초래

죄악5: 군대를 사병화하고 흉악한 통치

죄악6: 법제를 파괴함이 절정에 이르다

죄악7: 부패통치와 가족의 거대한 부정축재

죄악8: 색정통치로 도덕상실에 앞장서다

죄악9: 파룬궁을 박해하며 전 세계를 기만

죄악10: 생체장기적출 지시해 인성을 멸절

[편집자 주] 중국 고대의 형법제도 중에는 ’10악(十惡)’ 이라는 것이 있었다. 이 죄는 사회에 중대한 해를 끼치는 범죄이기 때문에, 수당(隋唐)시기부터 역대의 법전에서 모두 ’10악’을 거론했고 중죄로 다스렸다. 그러나 현대에 와서는 거론되지 않았고 대신 더욱 많은 형법 조항으로 분류해 단속해왔다. 하지만 중공사회에서의 특권계층은 형법의 제약을 받지 않았고, 그 죄를 추궁하지 않았다.

장쩌민은 전 중공총서기로서, 법 위에 군림했으며 그가 저지른 큰 죄는 과거의 법으로도 적용시킬 수 없고 판정을 내릴 방법이 없다. 장쩌민은 사람을 놀라게 할 수십 가지의 중죄를 범했지만, 지금까지 여전히 법적 제재를 받지 않고 법 밖에서 자유자재로 활개치고 있다. 여기서는 장쩌민의 ’10대 죄악‘과 관련된 주요 범죄 역사를 살펴보려고 한다.

죄악1: 매국노 출신으로 공산당에 투신

장쩌민은 초등학교를 졸업한 후 지역 명문이었던 양주중학교 입학시험에 합격하지 못하고 장더우(江都) 현립 초급중학교에 합격되어 의기소침해 있었다. 그러나 그는 이듬해 부친의 권세로 양주중학교에 들어갔다. 후에 또 부친을 등에 업고 괴뢰 난징중앙대학에 입학했다. 그때부터 장쩌민은 출세를 하려면 권력과 돈이 없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됐다.

1945년 일본군이 전쟁에서 패하고 투항하자 국민당정부는 일본군에 함락 당했던 지역의 공립 전문대학 이상의 재학생들에 대해 적격심사를 했다. 난징중앙대학과 상하이교통대학 등 6개 대학교가 괴뢰 학교로 판정받았고, 그 학교의 학생들은 괴뢰 학생으로 불리어 전부 적격심사를 받았다. 이때 장쩌민은 자신이 심사 대상이 되자 너무 무서워 학교를 떠나 도망가기도 했다.

친일 행위를 한 장쩌민의 부친 장관첸도 큰 재난이 앞에 닥쳤다고 느끼고 장관첸이라는 본래 이름을 장스쥔으로 바꿔 고향에 도망가 한동안 숨어 살았다. 장쩌민 역시 한동안 숨어지내다가 상황이 완화되자 다시 모습을 드러냈으며 후에 이 시기 경력을 감추기 위해 1943년에 중공지하당조직의 학생운동에 참가했다고 거짓말을 한다.
 
죄악2: 간첩활동으로 매국행위를 하다

1955년은 중국과 소련이 서로 갈등하기 시작한 해로서, 쌍방은 겉으로는 평화로워 보였지만 겉과 속은 완전히 달랐다. 쌍방은 상대국을 교란하기위해 간첩을 양성하기 시작했다. 장쩌민은 이때 소련으로 들어가 모스크바 자동차제조공장에서 일했는데 소련 정보 당국은 커라와(克拉娃)라는 젊은 여자 스파이를 파견해 장쩌민에게 접근시켰다. 여자를 좋아하던 장쩌민은 단번에 커라와의 품에 빠졌고 소련 정보 당국의 손아귀에 놀아나게 됐다.

소련 당국은 장쩌민이 신분 세탁을 한 비밀을 지켜주기로 하고 장쩌민에게 소련에 유학 온 중국 유학생과 중국의 여러가지 정보를 책임지고 수집하는 임무를 맡겼다. 장쩌민은 모스크바에서 중국으로 귀국한 후에도 계속적으로 간첩 활동을 했다.

소련은 장쩌민의 간첩 경력을 철저하게 이용하는데 나중에 소련과 중국이 비밀리에 체결한 ‘중러국경선의정서’에 완전히 드러나게 된다.

장쩌민은 1991년과 1994년에 러시아를 방문한 후, 당시 러시아 대통령 옐친과 ‘중러국경선동단협정’과 ‘중러국경선서단협정’을 체결했다. 1999년 옐친이 베이징을 방문했을 때 두 사람은 또 ‘중러국경선동서양단에 관한 서술의정서(关于中俄国界线东西两段的叙述议定书)’를 체결했다.

이 의정서는 이후 중러국경선을 결정짓는 국가 간 중요한 문서로 됐다. 이 조약은 중러사이의 국경선 98%를 확정지었는데 2001년 7월 장쩌민은 재차 모스크바를 방문해 ‘중러선린우호합작조약’을 체결했다. 이 조약 제6조에는 98%의 국경선을 재차 인정하는 내용이 포함됐다. 결국 장쩌민은 이 조약으로 중국 땅 약 344만 평방 킬로미터를 러시아에 헌납하게 된다.
 
죄악3: ‘6.4 천안문 학살’ 통해 정권 장악

1989년은 장쩌민의 정치생애에서 가장 중요한 한 해였다. 장쩌민은 ‘6.4’사건을 진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사건은 당시 상하이시위 서기로 퇴직을 준비하던 장쩌민으로 하여금 단번에 당, 정, 군 최고 권력을 장악한 최고위급이 되게 하였고, ‘6.4’ 학살사건의 최대 수혜자가 됐다.

1989년 4월 8일, 공산당 내의 양심파로 불리던 후야오방(胡耀邦)은 정치국회의 도중 갑자기 심장병이 발작해 사망했다. 이 사건은 중공정치에 대한 민중들의 불만을 촉발시켰고, 민중들은 중공개혁의 미래에 심한 비애와 실망으로 가득차게 됐다. 분노는 사회 곳곳에서 공개적으로 표출되기 시작했다.

베이징의 수 천명 학생들은 학교를 벗어나 톈안먼 광장으로 모이기 시작했고 후야오방을 추모하는 화환을 인민영웅기념비 앞에 놓았다. 학생들은 “후야오방을 추모한다” “부패를 제거하자” “법에 따라 나라를 다르리자” “관료주의를 타도하자” 등 표어를 내 걸었다. 동시에 전국각지의 학생들도 잇달아 호응하여 대규모 집회, 퍼레이드, 청원 활동을 벌였다.

상하이 시위서기 장쩌민은 이를 진압하고자 언론을 탄압하고 언론인들을 구금했는데 이것이 오히려 화근이 되어 사태는 더 확대됐다. 5월 하순 중공 판공청은 장쩌민에게 사태 책임에 대한 해명을 하라면서 베이징 대책회의에 참석하라고 통보했다.

5월26일 밤 장쩌민은 안경까지 바꾸고 교수로 분장하였으며 경호원 4명을 데리고 아주 긴장하면서 마치 사형장에 가는 것처럼 베이징으로 들어갔다. 당시 베이징 거리는 완전히 학생들에게 장악되어 있었다.

당시 총서기는 자오쯔양이었는데, 장쩌민은 자오쯔양 몰래 비밀편지를 리펑과 덩샤오핑한테 썼다. 당내의 몇몇 원로들에게 무력으로 시위를 진압하고 이른바 ‘20년의 안정’을 바꾸어오자는 내용이었다. 결국 장쩌민은 사태를 진정시키려면 민중들을 대학살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주장한 것이다. 이 편지는 대학살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아주 관건적인 작용을 일으켰다. 결국 장쩌민은 자오쯔양을 몰아내고, 자신이 대학살 후의 가장 큰 수혜자가 됐다.
 
죄악4: 싼샤댐 건설로 대재앙 초래

중국에서 물 문제 하면 싼샤댐을 빼놓을 수 없다. 장쩌민이 중공총서기 자리에 오른 후 처음으로 베이징을 떠나 시찰한 곳이 바로 싼샤댐이다. 1989년 이후 싼샤공정에 관한 중대한 결정은 모두 장쩌민이 주관하고 결정한 것이다. 당시 장쩌민의 추진 하에 사업계획안이 중공인대에서 통과됐다. 1994년 장쩌민이 결정을 내리고 착공을 시작했다.

2001년부터 2002년까지, 장쩌민 집권시기 싼샤공정은 엄중한 부정부패 현상이 나타났고, 공사 과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아직 완공되지도 않은 싼샤댐에 40개 이상의 균열이 나타났다.

싼샤공정에 들인 자금은 220억 달러이고, 거주지를 옮긴 주민만 약 130만 명이다. 이렇게 큰 항목임에도, 준공식 때 중공고위층은 한 사람도 참가하지 않았다. 이것은 장쩌민이 저지른 재앙에 누구도 같이 책임을 지지 않으려고 한 것이다.
나중에 싼샤댐 공사 관리들은 조사를 받기 시작했는데 매년 공고하는 공정 규모는 최소 100억 위안 이상이었지만 2014년 이전까지 정상적인 입찰공고를 한 번도 거치지 않았다. 거액의 자금은 부동산투자를 하는데 횡령되었고, 또 중공 고위층에 상납했는데 그 중 많은 자금은 장쩌민 집단에 흘러 들어갔다.
 
죄악5: 군대를 사병화하고 흉악한 통치

장쩌민은 ‘6.4’ 학살을 통해 중공 당, 정, 군의 최고 권력에 올라간 후 권력을 견고하게 하기 위해 갖은 애를 다 썼다. 결국 ‘6.4’때 군대를 움직여 민중을 탄압한 사례를 통해 ‘안정이 일체를 압도한다’는 명분하에 무장경찰부대를 건립하고 확충하여 자신의 통치를 유지하는 개인군대로 삼았다.

중공의 체제에 근거하면, 무장경찰은 동시에 중공중앙군사위원회, 국무원, 중공중앙정법위윈회 3개 계통의 지휘를 받게 된다. 장쩌민은 점차적으로 이 세 개 중요 기관에 모두 자기 사람을 심어놓았다.

이 ‘무장경찰’은 조직폭력배 성질을 띤 장쩌민 개인군으로 전락하였는데 학생, 상방민, 신앙단체, 땅을 잃은 농민, 실업공인 등을 대처하는데 사용됐다. 또 인질납치, 살인 등 무자비하고 사악한 방면의 훈련을 거쳤으며 군대화된 무력장비를 구비했다. 이것은 정상사회의 경찰 운영 방식과 완전히 달랐다.

신장 위구르족, 티베트인을 탄압할 때, 여러 차례 실전연습을 했다. 그 살인폭력수단은 사람들을 보기만 해도 몸서리가 쳐질 정도로 잔혹했지만 장쩌민은 도리어 아주 만족했다. 파룬궁수련자, 퍼레이드시위, 집회사건, 상방민 등을 탄압할 때, 무장경찰과 공안 그리고 대량의 사복경찰 3자가 연합하여 무수한 폭력과 억울한 사건을 만들어 냈다. 그러면서 장쩌민은 전국치안회의에서 “몇 백만 무장경찰과 공안경찰이 우리손안에 있는데, 우리가 무얼 두려워하는가?”고 말했다.

장쩌민은 무장경찰 등 개인군대를 중공체제 내에서 가장 큰 암흑 조직으로 만들었으며, 이때부터 중국에서는 암흑가 조직이 권력과 결탁하여 세력을 넓혔으며 조직을 유지하기위해 중공고위층에 금전과 미녀를 제공했고, 중공 고위층은 이를 마다하지 않았고 당연히 받았다. 어떤 암흑가 두목은 인민대표대회, 정협, 나아가 사법기관까지 진출하기도 했다.
 
죄악6: 법제를 파괴함이 절정에 이르다

장쩌민이 최고 지위에 오른 후 표면적으로는 집단지도체제였지만 실제로는 독재체제였다. 중국공산당 정법위원회는 헌법과 법률을 관할하는 상설기구이다. 직능 범위에서 말하면, 정법위원회(정법위)는 인민대표대회, 공안검찰법원과 일치되면서도 교차된다. 법제계통으로 볼 때 정법위는 법률 위에 군림하고 있으며, 법제를 파괴하고, 안건을 조작하고 특권을 수호하고 있다. 나라의 법제에 대한 장쩌민의 이런 태도는 중국 인민의 감정을 지극히 자극했다.

1987년, 자오쯔양은 중공13차대표대회 보고에서, 정치체제개혁의 관건은 당정분리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 개혁은 잠깐 나타났다가 바로 사라져버렸다. 1990년 3월 6일, 후임자 장쩌민은 정법위원회 편제를 개편하면서 권력을 끊임없이 팽창시켰고, 편제도 계속 확대시켰다. 1991년 3월 21일, ‘중앙사회치안종합처리위원회’를 신설하였고. 1999년 7월, 파룬궁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중앙610사무실’을 설립했다.

장쩌민은 파룬궁을 박해하였기에 정계에서 물러난 후에도 책임을 피하기 위해 파룬궁 탄압의 주모자인 저우융캉을 17대 정치국상무위원에 들여보냈다. 그리하여 장쩌민을 배경으로 하는 정법위는 실권이 막강해 후진타오와 원자바오보다 권력이 강한 ‘제2권력중앙’이 됐다.

저우융캉이 중공공안부 장관과 정법위서기를 담당했던 기간, 중국대륙의 형사 사건은 해마다 17%내지 22%의 폭으로 상승했다. 민중들은 공안 부문이 중국 권력에서 가장 부패하고, 어두운 조직이라고 인정하고 있다. 중국의 형사 사건율은 점점 많아졌고 암흑가세력이 제멋대로 날뛰고, 사회치안에 대한 각지 민중들의 불만은 갈수록 높아졌다.

정법위는 고의적으로 정부의 반대세력 및 전복세력을 만들었고, 긴장 분위기를 조성했다. 그리고 저우융캉은 ‘안정유지’란 깃발을 내걸고, 제멋대로 사람을 증가하고 공안을 움직였다. 폭력으로 민중을 잔인하게 압박할수록, 폭력 항의 사건은 갈수록 많아졌고, 국가는 갈수록 난잡해졌으며, 정법위가 나설 수 있는 명분은 많아졌다. 국민들이 정상적으로 사법절차를 통해 요구를 제기할 수 있는 길은 전부 막혀있었다. 정법위 체계는 법률과 구호를 내걸고 폭력 세력을 위해 길을 열어주는 가장 큰 암흑세력으로 되었고, 장쩌민은 가장 큰 암흑가의 두목으로 됐다.
 
죄악7: 부패 통치와 가족의 거대한 축재

1989년 6.4 톈안먼 학살은 중공에 거대한 공포와 압력을 가져다주었다. 안팎으로 궁지에 몰린 중공은 통치의 합법성과 생존에 있어 전례없던 도전에 직면하게 됐다. 장쩌민은 전면적인 부패통치로 당 간부들의 충성심을 유도했다. 장쩌민은 무능했지만 권모술수에는 매우 능통했다. 장쩌민은 비밀리에 돈을 모으기 시작했다. 이에 당 간부들도 부패자금을 모으기 시작했다. 이러한 ‘부패치국’은 전 국민을 따라서 타락하게 했다. 장쩌민 통치기간 지방에서 군대에까지, 무장경찰에서부터 공안에 이르기까지, 부패를 통한 통치를 전면적으로 실시했다.

장쩌민 통치하의 군대는, 부패수단을 통해 군대를 통제하고, 군권을 공고히 하였다. 부패가 더욱 심해지자 이익을 위해 자주 격렬한 싸움이 벌어졌다. 군대를 통한 밀수는 장쩌민의 종용과 보호 하에 점점 더 수습할 수가 없게 됐다. 중공 내부소식에 의하면, 1999년 2월 2일부터 2월 22일까지, 각 군, 각 성의 군대 내부에서는 대규모 밀수가 횡행했고. 이익을 차지하기위해 크고 작은 몇 백 번의 격렬한 총격전이 벌어졌다.

주룽지(朱鎔基) 전총리가 당시 회의에서 밝힌데 의하면, 98년 상반기에만 군대가 총이나 포를 쏘거나 혹은 때려죽인 밀수 진압 요원, 공안, 무장경찰, 사법간부는 총 450명이었고, 맞아서 상처를 입은 자는 2200여명이다.

회의에서는 또 “군대 조사 과정에서 증인을 살해하고 거금을 가지고 도망가는 등 악성사건 130종이 드러났다. 그 중 후베이성 군구 참모장, 랴오닝성 군구 후근부 사무실 주임, 지난(濟南) 경비구 후근부 대리 부장 등은 이미 거금을 가지고 해외에 도망갔다”는 사실도 폭로됐다.

장쩌민은 13년간 집정했다. 정권을 내놓은 후에도 또 2년간 군권을 틀어쥐었다. 군권을 내놓은 후에는 또 패거리들을 조종하여 중국의 정국을 지금까지 교란하였다. 20여 년이래, 중공의 관료사회는 이미 탐관오리들이 이익다툼을 하는 검은 소굴로 됐다.

1992년 장쩌민이 당,정,군을 장악한 후, 그 아들 장몐헝(江綿恆)은 ‘중국제1 탐관오리’란 칭호를 얻었다. 근년 이래 세계를 뒤흔든 중국의 여러 부패사건, 예를 들면 ‘저우정이안(周正毅案)’ ‘류진바오안 (劉金寶案)’ 사건 등은 모두 천문학 숫자의 부패자금과 공금횡령에 연루되었는데, 모두 장몐헝과 연관이 있다. 일부에서는, 장쩌민 가족의 탐오부패와 관련된 금액의 수는 거대하기로 극에 달했으며 그 중 많은 것은 모두 장씨 가족이 관리하는 기업에 숨겨져 있다고 여긴다.
 
죄악8: 색정통치로 도덕상실에 앞장서다

장쩌민이 부패로 나라를 다스리는데 있어서 호색과 음란을 빼놓을 수 없다. 색정방면에서 자신이 앞장서서 작용을 일으켰다. 장쩌민은 정부(情婦)가 아주 많았는데, 그 중에는 쑹주잉(宋祖英), 리루이잉(李瑞英), 천즈리(陳至立), 황리만(黃麗滿), 소련 여간첩 커라와 등 수많은 여자가 있다. 그 중 가장 관심을 받는 사람은 쑹주잉이다. 1991년 쑹주잉이 ‘춘절야회’에서 노래를 부를 때 할아버지 벌 되는 색마 장쩌민의 눈에 들게 됐다. 장쩌민은 후에 쑹주잉을 해군정치부가무단(海政歌舞团)에 전입시켜, 쑹주잉으로 하여금 위세가 대단하게 했다. 장쩌민은 해군정치부가무단에 가서 공연을 본 후, 쑹주잉과 악수할 때 몰래 ‘일이 있으면 큰 오빠를 찾아라’는 쪽지를 주기도 했는데 쑹주잉은 후에 득의만면하여 이 쪽지를 주위 사람에게 보여주며 자랑하기도 했다.

‘앞장서서 대중을 이끄는’ 장쩌민 때문에, 중공 관리들한테서 비도덕적인 일들이 꼬리를 물고 나타났다. 장쩌민의 파렴치한 시범작용은, 수많은 색마 관리들을 배양해냈다.

장쩌민이 재위한 10여 년간 중공 각급 관리들은 전부 음란 붐에 휘말려 들어갔다. 중공 관리들은 첩을 두는 것과 애인을 만드는 것을 필수적인 신분 장식으로 삼았고, 또 황색산업을 크게 발전시켰다. 누가 첩을 두지 않고 애인이 없다면 격이 떨어진다고 여겼고, 애인을 두는 것을 영광으로 여기고, 애인을 두지 않는 것을 치욕으로 삼는 관료사회문화를 형성했다.

장쑤우시(江蘇無錫)시의 시 정부 관리는 현지에서 젊고 아름다우며 고학력을 가진 여자들을 한 무리 선발하여 ‘공관(攻關)’ 교육을 시켰다. 그런 후 전부 베이징에 보냈으며, 중앙 부급(部级) 이상 고위관리의 색정공물로 바쳤다. 관리들이 서로 허세를 부리며 비교하는 내용은 금전과 권세 및 지위로부터 첩이 몇 명이나 되는가로 확장됐다. 심지어 유부녀를 납치하는 사건도 끊임없이 일어났다.

고위관리들 중에서 장쩌민이 대장(大将)이었고 중공 전 정법위서기인 저우융캉이 두 번째였다. 이들은 여성을 가지고 노는데 습관이 되어있어 ‘백계왕(百鸡王)’ 이란 별명도 붙었다. 저우융캉은 쓰촨성위서기를 맡은 기간, 여러 차례 부녀를 강간했는데, 이 중에는 호텔 종업원도 있었다. 저우융캉은 보시라이를 통해 정기적으로 여인을 제공받았다. 그 중 28명은 이미 신분이 확인되었는바, 그 속에는 가수, 여배우, 여대생, 아나운서가 포함된다. 저우융캉은 베이징에만 6곳의 ‘아방궁’이 있었고 이곳에서 음탕하게 즐기고 놀았다. 저우융캉은 또 보시라이와 함께 가수 애인을 공유하기도 했다. 저우융캉 사건이 폭발한 이래, 중앙TV방송국은 ‘중공고위관리의 후궁’이란 조롱을 받았다.
 
죄악9: 파룬궁을 박해하며 전 세계를 기만

1992년 5월, 리훙쯔 선생은 중국에서 파룬궁(파룬따파)을 널리 전하기 시작했다. 불과 7년만에 1억 명이 수련함으로써 바른 수련법으로 증명되었으며, 진·선·인의 표준에 따라 수련하면 신체를 건강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사회를 안정시키고, 사람들의 도덕성을 제고하는데 있어서 비할 수 없는 큰 작용을 일으켰다.

1999년, 톈진 파룬궁수련자는 당국의 불법탄압을 받자 4월25일 단체로 국무원신방사무실에 청원을 갔다. 중공총리 주룽지가 파룬궁대표를 접견하고 대화를 나누었으며 합의가 이뤄져 일이 원만히 해결됐다. 그러나 장쩌민은 그날 밤 중공정치국상무위원회 및 유관인사한테 편지를 썼고, 파룬궁에 대해 ‘정치원칙과 노선의 입장’에서 비판하기 시작했으며, 또한 상무위원회에서 크게 화를 냈다. 파룬궁의 출현과 신속한 전파를 “국내외 적대세력이 우리 당과 군중을 쟁탈하고, 진지를 쟁탈하는 정치투쟁이다”고 말했다.

이후 2~ 3개월간, 장쩌민은 파룬궁 문제에 대해 크고 작은 지시를 13차례나 내렸고, 여러 차례 회의를 주도했으며, 직접 파룬궁을 타격하는 정치박해운동을 발동했다. 그는 3개월 내에 파룬궁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공공연하게 말했다.7월 19일, 장쩌민은 탄압을 시작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수만 명의 무장경찰은 완전무장한 후 전투태세를 갖추고 베이징에 진입했고, 주변 군대는 일급비상상태에 들어갔다. 7월 20일, 장쩌민은 명령을 내려 전국에서 대 체포를 시작했다.

장쩌민을 몹시 화나게 만든 것은, 산둥, 랴오닝 등 소수 성을 제외한 많은 성과 시 정부가 파룬궁을 탄압하는데 동조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특히 광둥 등 남방일대는 더 심했다. 2000년 2월 장쩌민은 직접 광둥에 가서 감독하고 지휘했다. 2001년 신년 섣달그믐날, 장쩌민은 톈안먼광장에서 ‘거짓 분신자살 사건’을 만들어 파룬궁을 모함했다. 이것으로 국민과 전 세계를 기만하려고 시도하였으며, 파룬궁에 대한 증오를 불러일으키려했다.

장쩌민은 또 전문적으로 탄압에 종사하는 불법기구인 ‘610’사무실에 밀령을 내렸다. 파룬궁에 대해 “명예를 실추시키고, 경제를 무너뜨리며, 육체를 소멸하라”는 정책이었다. 수련을 포기하지 않은 파룬궁수련자에 대해서는, “때려죽이면 자살로 위장하라” “때려죽여도 추궁하지 않겠다” “신원을 조사하지 말고 직접 화장하라”고 지시했다.

‘밍후이왕’ 보도에 의하면, 2015년 7월까지 박해 받아 사망한 자는 총 3864명이고, 생체장기적출을 당해 사망한 자는 수만 명으로 추정된다. 불법판결, 노교소, 세뇌반과 정신병원 혹은 지하 감옥에 감금된 파룬궁 수련자는 수백만 명이 된다. 불법감금 속에서 또 수백 종의 고문을 당했는데 장쩌민을 핵심으로 하는 이 잔혹한 탄압은 중공의 거의 모든 당정기관들이 참여하게 된다.
 
죄악10: 생체장기적출을 지시해 인성을 멸절

장쩌민과 중공은 서로 이용하면서 불법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였다. 장쩌민은 학살정책을 내려 보냈고, 더욱 경악할만한 사건은 장쩌민이 중공 당, 정, 군을 움직여, 파룬궁수련자의 생체장기를 적출하라는 비밀지령을 내려 보냈다는 것이다. 수많은 파룬궁수련자들이 생체장기적출을 당하면서 학살당했다.

2006년에 중공이 파룬궁수련자의 생체에서 장기적출을 감행한다는 사실이 처음으로 폭로된 이래 중공 당국은 줄곧 부인했다. 도리어 파룬궁이 ‘요언을 날조한다’고 모함했다. 국제사회에서도 ‘생체장기적출’ 이란 이 화제가 너무나 끔직한 내용이었기에 충분한 관심을 주지 않았다.

《대기원》에서 단독 보도한 녹음에 의하면, 2006년 9월13일 당시 상무부장관으로 있던 보시라이는 중공총리 원자바오를 따라 독일 함부르크를 방문했을 때, 직접 자기 입으로 “장쩌민이 파룬궁수련자의 장기를 산채로 적출하라는 명령을 내렸다”고 승인했다.

2014년 9월 30일, 중공군 총후근부 위생부 장관 바이수중(白書忠)을 조사한 전화녹음이 ‘파룬궁박해추적조사’에 의해 폭로됐다. 녹음내용에서 중공국가주석 장쩌민이 파룬궁수련자의 장기를 생체적출하라는 명령을 내렸다는 사실이 증명됐다.캐나다 전 아태담당 국무장관 데이비드 킬고어는 이 부문에 조사를 진행한바 있다. 2005년까지 5년간, 중국에서 장기를 이식한 숫자는 4만 1500사례인데, 이 숫자는 중국에서 정상적으로 공급되는 장기 숫자가 아니기 때문에 장기가 파룬궁수련자의 생체장기적출에서 왔다고 해야만 해석될 수 있다.

‘파룬궁박해추적조사’는 2004년 7월1일까지 251편의 체계적인 조사보고서를 발표했고, 5,300여개 증거를 들었으며, 5,000여개 추적조사통고와 7차례 추적조사명단을 발표하였다. 범죄 혐의가 있는 사람의 숫자는 다음과 같다. 610 계통 3532명, 정법위계통 4147명,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생체장기적출에 참가한 혐의가 있는 기관은 865개, 의무요원은 9,500명이다. 기타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박해에 참여해 증거를 추적조사 당한 책임 기관은 1만 2670개이고 책임자는 3만 2394명이다.

작성자 : 구도중생 2016-12-30 20:05:08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중국대륙의 살아있는 사람에게서 장기적출)


중국대륙의 "살아있는 사람에서 장기적출"




















中 전 보건부 장관 “장쩌민 전 주석이 장기 적출 지시했다”



중국 인민 해방군 군수과 바이슈중(白書忠) 전 보건부 장관.


장쩌민이었다. 바로 그가 장기 적출을 지시했다- 중국 인민 해방군 군수과 바이슈중(白書忠) 전 보건부 장관

중국 내 인권을 조사 중인 이들에게 비밀스럽게 녹음한 통화 한 건이 한 줄기 빛이 될 전망이다.

중국 공산당(중공) 전 간부가 누가 믿음을 견지하는 사람들에 대한 학살을 지시했는지 대답했다.

2000년 중국 장기 이식 산업에 상당한 일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장기 이식률이 급속도로 증가했고, 새로운 이식 센터가 문을 열었으며, 중요 장기 이식이 1주일 내로 이루어질 수 있다고 선전하는 웹사이트가 홍수를 이뤘다. 간과 심장 이식을 위해 수년이나 기다려야 하는 것이 일반적인 선진국에서는 전혀 듣도 보도 못한 상황이다.

장기를 둘러싼 미스터리

얼마간 이 상황은 사람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다른 선진국의 상황과 마찬가지로 중국에는 자발적인 기증 이식 체계가 존재하지 않으며 모든 이식용 장기는 감옥에 갇힌 사형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었다. 중국에서는 이러한 장기가 쉽게 적출돼 팔렸다.

하지만 이식률과는 달리 사형 집행률은 2000년 이후 갑자기 증가를 멈췄다. 중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인권 운동가들의 모임인 두이하(Duihua)의 정보에 의하면 지난 몇 년간 오히려 사형 집행 수치가 감소했음을 알 수 있다. 그 뒤 2006년과 2007년부터 연구가들은 갑작스러운 이식 증가의 원인을 찾아냈다.

2000년 새로운 장기의 출처가 인터넷에 등장한 것이다. 그 장기들은 바로 영적 수행을 하는 파룬궁 수련자들의 것이었다. 명상과 도덕적 가르침을 중심으로 하는 중국 고대 수련법인 파룬궁은 1990년대에 엄청난 유명세를 얻었다. 하지만 1999년 7월, 그 시기 중국 공산당 지도자였던 장쩌민은 이 활동을 폭력적인 방식으로 뿌리 뽑을 캠페인을 시작했다. 너무나 빠른 시간 동안 급속도로 그 인기를 얻었던 파룬궁이 당에 위협이 된다고 여긴 것이다. 그는 이 단체를 박해하는 일이 공산당 내에서 자신의 입지를 더욱 굳건하게 할 것이라고 믿었다.

병원 수치, 목격자들의 증언, 비밀 전화 녹취, 혈액 검사 등을 기반으로 파룬궁 박해 조사원들은 2000년 파룬궁이 중국 이식 분야에서 유용하고 중요한 장기의 출처가 됐음을 확인했다. 장기 이식 병원의 거대한 증가와 인간 장기 거래 붐은 파룬궁 수련자들의 장기가 있어 가능했다. 일부 장기는 외국인들에게 1억 이상의 가격에 판매되기도 했다.

이러한 증거와 더불어 계속 제기되는 의문은 바로 이러한 상황이 중국 내에서 빠르게 퍼져나간 이유가 지방 사업의 목적이었는 지 상부에서 내려온 지시 때문인지에 대한 것이다.

명령인가? 장기를 위한 살인인가?

서면 증거 부재로 언제나 가장 중심에 서 있던 주제는 그 과정이‘장기를 위한’ 것이라는 내용이 되어왔으며, 이 신랄한 표현은 파룬궁 수련자들을 대상으로 한 장기 적출에 얽힌 의문점을 다룬 ‘학살(The Slaughter)’의 저자인 에단 구트만이 처음 사용했다. 하지만 이제는 고위급 중국 군 간부 한 명이 사실은 돈을 목적으로 빠르게 퍼져나간 것이 아니라 파룬궁 수련자 수만 명을 대상으로 한 살해 및 장기 적출이 상부에서 내려온 지시였다는 것을 솔직하게 답하는 통화 녹취가 공개됐다.

바로 장쩌민으로부터 시작된 것이다. 간부는 바로 그가 장기 적출을 시작하라는 지시를 내린 것이라고 말한다. 그는 중앙 군사 위원회장이 신장 판매와 수술에 관한 지시를 내리는 것을 들었다고 반복해 말했다. 이 통화에서 바이슈중(白書忠)은 그의 수사관이 ‘연합 군수과에서 파룬궁 수련인들의 대부분을 살아있는 기증자로 사용한다는 것이 사실인가?’라는 말을 들었다는 사실을 알았다.

그는 “아마도 적어도 나는 그 시기에 장쩌민이 명령을 내린 후 모두가 많은 반(反) 파룬궁 활동을 진행했던 것으로 기억한다”며 “우리는 군사 의과 대학을 직접 관리했고, 그들은 인민 해방군 군수과와 바로 연계돼 있었다. 그 시기에 장쩌민은 이 문제에 상당히 많은 관심을 쏟고 강조에 강조를 거듭하고 있었기에 그들은 반복된 명령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수화기 반대편의 상대가 “누가 이 문제에 강조에 강조를 거듭했나?”라고 묻자 바이슈중은 “장쩌민이다. 그가 권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였다”고 답한다. 통화는 몇 분 동안 더 지속된다. 목소리는 틀림없이 중국 인민 해방군 군수과 전 보건부 장관인 바이슈중의 것이다. 잘 알려진 군 관계자였기에 그의 연설이 담긴 영상들은 인터넷에서 확인함으로써 비교할 수 있다. 녹취본의 목소리와 그의 목소리가 일치함을 알 수 있다.

조사를 위한 게릴라전

게릴라 조사팀이 그와의 통화를 성공하고 이토록 예민한 정치적 정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던 방식은 또 다른 문제이다. 이 통화는 뉴욕을 기반으로 하는 국제 파룬궁 박해 조사 기구의 대변인인 왕지유안과 그의 팀이 주도했다. 이들은 기자가 통화를 실제로 진행한 개인과 이야기를 나누게 허락하지 않았다. 그는 통화한 이의 신원을 보호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왕은 그 사람이 중국 내에 있었는지 밖에 있었는지도 답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들이 사용한 방식은 여러 해를 거치며 발전했으며 마침내 이들에게 정보를 흘려 줄 동정심으로 가득 찬 중국군 내부 인사들의 도움으로 빛을 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특히 이 상황의 경우 전화 통화를 진행한 사람이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는 중국 고위 간부인 척 연기했다. 바이보다 더 높은 직위에 있는 사람으로 그가 꼭 질문에 대답했어야 하며 두려워하는 이를 말이다.

하지만 왜 그가 목소리의 차이를 인지하지 못했을까? 왕은 중국에는 많은 고위급 간부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서로 만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설명한다. 그는 자신들이 대상에 대해 조심스럽게 정보 조사를 진행했으며 그들인 척 가장했다. 실패하는 날도 있었고 대상이 의심을 품기 시작하며 전화를 끊기도 했다.

반면 자유롭게 이야기를 하는 경우도 존재했다. 만약 왕이 녹취 진위성을 의심받는다면 그는 국제 법정에 회부하거나 다른 기관의 상세한 통화 기록을 통해 실제로 이 전화가 연결되었고 그 번호까지 공개할 의향이 있다. 그는 또 다른 통화들의 경우 중국 내 공식 교환원에 연결하는 것까지 성공했다고 말한다.

그는 국제 파룬궁 박해 조사 기구가 현재 같은 기술을 다시 사용할 가능성을 망칠 수 있다는 이유로 이러한 정보를 발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만약 내가 이 상황을 지어낸 것이라면 바이슈중이 직접 우리의 주장이 잘못된 것이라고 밝히지 않겠는가? 어려운 일도 아니고 매우 간단한데, 왜 모두 조용한가?”라고 주장했다.

‘엄청난 살인자’

공산당의 현 지도자인 시진핑은 지금 당 기구 및 군 내의 대대적인 축출을 진행 중이며, 그 대상의 대부분이 장쩌민과 연관이 있는 인사들이라는 사실은 매우 자명하다. 그렇기에 이들이 장쩌민에 관해 이야기하는 군 조사관에게 질문을 받는 상황을 자연스럽게 믿고 있다.

이러한 유도 신문의 방식은 데이비드 메이터스와는 잘 맞지 않았다. 그는 캐나다의 인권 변호사로 파룬궁을 대상으로 한 공산당의 장기 적출에 대해 주목할만한 보고서와 책을 출판했다.

그는 전화 인터뷰에서 “물론 그럴듯하나 검증 가능한 정보는 아니다. 사람들의 흥미를 위한 내용일 뿐이다”며 “개인적으로는 장기를 위해 파룬궁 수련인들을 살해하고 있다는 증거가 상당히 설득력 있다고 생각하며 모든 사람이 장쩌민이 파룬궁을 대상으로 하는 박해를 시작했다는 공공 기록까지 남아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메이터스는 통화 자체로는 이러한 범죄가 일어났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지만, 무엇이 이러한 상황을 만들었는지에 대해 보여주는 것은 사실이라고 말하며 이를 암시적이고 비판적이며 혼자로는 부족하다고 여겼다.

그는 장쩌민이라면 그의 성격으로 보아 충분히 그러한 지시를 내리고도 남았을 것이라며 그는 ‘엄청난 살인자’라고 지적했다.


<중국 사스 내부고발자, 中 군대 장기적출 만행 폭로>

화이웨이 박사, 임종 전 불법 장기적출 만행 배후로 쉬차이허우 지목

중국 당국의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발생 은폐를 2003년 폭로해 세계 언론의 헤드라인을 장식한 중국인 의사가 또다시 중국의 어두운 비밀을 들고 나왔다. 군 외과전문의였던 장옌융(蔣彥永·80) 씨는 중국 군(軍)병원들이 수감자의 장기를 적출하는 데 참여했고, 일부는 희생자들이 살아 있는 상태에서 장기가 적출됐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장옌융은 홍콩 케이블 TV와 인터뷰에서 “중국서 제공되는 (이식수술용) 간은 대부분 사형수 몸에서 적출된 장기다. 그 당시 어떤 법도 없었다. 우리는 죄수를 처형하고 있었다. (죄수) 가족의 동의 여부와 상관없이, 죄수들이 죽자마자 그들의 장기들을 적출했다. 가족이 동의하든 말든, 죄수들이 죽자마자 장기들을 적출했다”고 말했다.

장 씨는 “어느 정도로 이루어졌는가 하면, 301 군병원의 처형 장소에 구급차와 외과 의사 한 무리가 갔다. 죄수가 총살되자마자 외과 의사들이 작업에 착수했다”고 덧붙였다. 301 군(軍)병원은 중국 전군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베이징(北京)에 있는 인민해방군 총병원을 지칭한다.

의사들이 장기가 신선할수록 좋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수감자를 상대로 한 장기 적출은 돈을 목적으로 사악한 방식으로 자행됐다.

살아 있는 육신

장옌융은 “이식수술을 위한 간은 혈액순환이 중단된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죄수를 죽이자마자, 혈액 순환은 멈춘다. 그래서 시간상 공백이 길면 간의 기능과 생존율은 낮아진다”고 설명했다. 관리 감독이나 윤리적 점검이 전혀 없는 상황에서 예견된 일은 발생했다.

장옌융은 “그들은 죄수들을 총으로 쏜다. 하지만 그들은 완전히 죽지 않은 죄수들을 바로 끌어당겨, 그 자리에서 장기를 하나둘 적출하기 시작해 한쪽에 놓아둔다. 이것이 그들이 하는 방식이다”고 말했다.

장옌융은 2003년 중국 공산당(이하 중공) 관료집단이 은폐한 사스(SARS) 발발을 처음 외신에 폭로했다. 그가 이번에 밝힌 중국군의 장기적출 만행에 대한 폭로 역시 중국 내 한 개인의 행보로는 극히 이례적이다. 그는 홍콩 방송 진행자와 인터뷰에서 15분 동안 등장한다. 더욱 이례적인 것은 장옌융이 현재 재직 중인 한 군전문의의 이름을 거론하며 그의 범행을 지적했다는 점이다.

장옌융의 발언은 많은 조사관이 수년 동안 조사를 거쳐 내린 결론이 대부분 사실임을 보여준다. 군병원들은 사형수들과 양심수들로부터 장기를 척출한 주요 기관이었다.

조사관들 가운데 특히 에단 구트만 미국 저널리스트와 데이비드 킬고어 캐나다 전 아․태담당국무장관과 데이비드 메이터스 캐나다 인권변호사는 조사 결과,

지난 15년 동안 중국의 장기 주요 출처가 파룬궁 수련자였다는 결론을 내렸다. 파룬궁(法輪功)은 진선인(眞善忍)을 근본으로 삼는 중국 전통 심신수련법이다.

장옌융은 장기적출 희생자로 사형수들을 언급하긴 했지만, 장기가 적출된 사람들의 신원을 언급하지 않았다.

장옌융은 멘토였던 인민해방군 고(故) 화이웨이(華益慰) 박사의 유언을 존중해 중국군의 장기적출 만행 사실을 폭로하게 됐다고 말했다. 화이웨이 박사는 후진타오 전 중국 국가주석이 헌정한 조각상이 베이징 군총병원 마당에 세워져 있을 정도로 중국서 존경받는 인물이다.

 우리는 죄수들을 처형하고 있었다.
(죄수) 가족의 동의와 상관없이, 죄수들이 죽자마자 그들 몸에서 장기를 적출했다

군 범죄자들

장옌융이 말한 바로는, 화이웨이가 2006년에 숨을 거두기 전, 그는 장옌융에게 인민해방군의 불법 장기 적출 만행을 폭로하고 장기적출에 참여한 군 외과전문가 리시융이라는 것과 쉬차이허우(徐才厚)가 그를 보호해준 정치인이라는 사실을 밝혀달라고 부탁했다.

쉬차이허우는 중국 중앙군사위원회 부주석이자 공산당 중앙정치국 위원으로 중국군에서 가장 막강한 인물 중 한 명이었다. 쉬는 시진핑이 단행하고 있는 정치적 숙청 과정에서 이미 낙마했다. 쉬는 중국군 역사상 부패 혐의로 낙마한 인사들 중에 최고위급이었다. 시진핑은 반부패 운동을 통해 충성심이 의심스러운 모든 관리들, 특히 장쩌민(江澤民) 전 중국공산당 총서기의 심복들을 체계적으로 숙청하고 있다.

장옌융은 쉬에 대해 “그 정도로 부패하고, 비열하고, 거짓말과 속임수에 능한 사람은 중국에 없을 것”이라면서, “나라 전체 상황이 그렇다. 당국은 돈, 권력으로 타락했다”고 말했다.

쉬차이허우는 1989년 톈안먼 학살 이후 권력을 잡은 장쩌민 전 주석이 발탁한 인물로, 장쩌민의 군부 심복으로 꼽힌다.

장옌융은 인터뷰에서, 자신의 멘토이자 삼촌인 화이웨이가 쉬차이허우 때문에 리시융 밑에서 일한 군의관들이 마구 자행한 장기적출을 폭로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장옌융의 증언에 따르면, 리시융은 외과 의사로 자격증을 위조해 ‘로켓처럼’ 진급했고, 끈질긴 정치공작으로 결국 인민해방군 총병원의 간이식센터장이 됐다.

화이웨이는 리쉬융이 직권 남용에 대한 조사를 받도록 애를 썼지만, 쉬차이허우가 리의 뒤를 봐주면서 화이의 노력은 허사로 돌아갔다.

홍콩 케이블 TV는 방송에서 기자들이 베이징의 301군병원(인민해방군 총병원)에서 리쉬융과 대면해 입씨름하는 영상을 보여줬다. 장소의 민감성을 고려해볼 때, 기자들이 어떻게 병원 안으로 들어갔는지는 분명치 않다. 영상에서 리쉬용은 기자들을 밀치며 “여긴 군병원이다. 당신들은 질문할 수 없다”고 말했다.

장옌융의 발언에 공산당의 정치 목적이 있는지는 불분명하다. 하지만 그의 진술은 지금까지 중국군 의료 체계가 저지른 장기적출 사실을 인정한 중국 고위 군전문의의 발언 가운데 가장 명백했다.

하지만, 장옌융의 발언에서 불법 장기적출 행위는 대부분 몇몇 사람들의 세부적인 범죄행위로 국한된다. 리시융과 그의 정치적 보호자인 쉬차이허우, 그들은 이미 숙청됐다. 그의 폭로가 사형수들과 (장옌융이 언급하지 않은) 양심수 장기 적출에서 중국군의 더 넓은 조직적 역할을 덮어 감추려는 시도인지는 분명치 않다.

BBC, 중공 생체장기적출 보도



지난 4월 30일 영국 BBC가 ‘중국에서의 생체장기적출(Organ harvesting in China)’이라는 제목의 관련 내용을 보도했다. (BBC 해당 방송사이트 화면캡쳐)

영국 BBC는 4월 30일 ‘중국에서의 생체장기적출(Organ harvesting in China)’이라는 제목으로 관련 내용을 보도했다. 이 프로그램은 최근 전 세계 의학계와 법조계 인사들이 중공 전 위생부 부부장 황제푸(黄洁夫)에게 시드니 대학의 명예교수직을 수여하는 것을 반대하는 서명에 대해 토론하는 내용이었다.

프로그램은 시드니 대학 의학대학의 마리아 싱어 교수를 취재했고 ‘핏빛 장기적출’의 저자인 데이비드 킬고어 전 캐나다 국무장관을 방송국으로 초청해 대화를 나누었다. 킬고어는 “황제푸는 직접 간 이식수술을 했으며 모처에 전화를 걸어 두 개의 간을 요구했는데 이것은 두 명을 살해했음을 의미한다”고 소개했다.

마리아 싱어 교수에 따르면 황제푸는 1987년 시드니 대학에서 외과의사로 장기 이식 기술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그 후 중국으로 돌아가 중국의 장기이식시스템을 관리 감독했다. 이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사형수의 장기로 운영됐는데 황제푸는 90~95%에 이르는 장기는 사형수의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현재 중국과 이란을 제외하고 사형수의 몸에서 얻은 장기가 도덕적이라고 여기는 국가는 없다.

킬고어는 마리아 싱거 의사의 호소문에 서명했다고 말했다. 서명 이유에 대해 그는 “호소문내용처럼 어떤 지역의 대학도 반인류 범죄에 적극적으로 가담한 사람에게 영예를 안기는 것은 부적당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킬고어에 따르면 중국 언론은 이식 장기 출처가 사형수의 신체라고 공개했지만 실제 장기 때문에 살해된 많은 사람은 파룬궁 수련자다. 그들은 어떤 범죄도 저지르지 않았지만 경찰의 서명 하나로 노동교양소에서 3~4년간 감금돼 있는데 이 같은 사실을 언급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그들은 매일 15시간 이상 일해야 하고 수감자 중에 파룬궁 수련자만 3개월에 한 번씩 의사에게 신체검사를 받고 실험실에서 화학 검사도 받지만 그들 자신도 왜 신체검사를 받아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그들이 신체검사를 받는 이유는 그들의 장기가 어떤 상태인지를 알아보기 위해서라고 했다. 장기 이식을 위해 어떤 사람이 런던이나 캐나다에서 오면 그 사람과 장기가 맞는 수련자는 살해되고 그들의 장기는 항공편으로 상하이로 운반된다. 장기이식을 위해 온 사람은 새로운 간과 심장을 얻게 된다.

 


데이비드 킬고어는 데이비드 메이터스(David Matas)와 함께 이 부문에 관해 조사를 해왔는데 두 사람은 2005년까지 5년 동안 중국에서 이뤄진 장기 이식 수는 4만 1500건으로 생체 적출된 파룬궁 수련자 장기를 계산해야만 이 숫자를 설명할 수 있다고 했다. 또 2008년까지 10년간 6만 5000건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지만 사람들은 장기가 적출된 사람들은 모두 무고한 사람이라는 사실을 잊고 있다고 말했다.

킬고어는 황제푸의 범죄행위를 언급했다. 황제푸는 2005년 9월에 간 이식 테스트 실험을 했을 뿐만 아니라 모처에 전화해 다른 예비용 간 두 개를 요구했다. 이것은 이 때문에 두 사람이 살해됐음을 의미한다. 킬고어는 이런 사람이 서방대학의 영예를 얻을 만한 자격이 있는지 여부는 모두가 판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황제푸는 중국은 앞으로 3~5년 내에 사형수의 장기를 이용하는 것을 중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킬고어는 “중공은 13년 동안 수만 명의 사람을 살해했다. 이 사업은 막대한 이익을 취할 수 있었는데 사람 한 명의 가격은 50만 파운드로 황제푸 같은 의사들은 떼돈을 벌 수 있었다”고 지적했다.

황제푸는 국가장기약탈 집행자

전 중공 위생부 부부장 황제푸는 2013년 2월 25일 ‘인체 장기 기부 화상 회의’에서 다시 한 번 “중국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사형수의 장기를 이용하는 국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우리의 이식 수술 의사들은 결국 광명정대하게 큰 무대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게 됐다”며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황제푸는 아울러 ‘국제적 적대 세력’이 사형수의 장기 이용 문제를 확대하고 있다고 질책했으며, 또 국제사회가 중국의 장기 이식에 대해 반대하는 태도를 취하는 것에 대해 비난했다.

프랑스 RFI의 보도에 따르면 황제푸가 비난한 ‘국제적 적대 세력’과 중국의 장기 이식에 대해 반대하는 태도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의학 전문 잡지인 ‘더란셋(The Lancet)’이 2011년 중국 사형수 장기 문제에 대해 언급하면서 호소한 것이다.

그 호소 내용은 “국제학술회의에서 중국 출처의 관련 논문 접수를 거부하고” “심사 간행물에서 중국 출처의 관련 논문 발표를 거부하며” “국제의학계는 반드시 이런 장기 이식 연구에 대해 중국과의 협력을 거부해야 한다”는 것이다.

1달이 채 안 돼 열린 중공 양회(兩會)에서 황제푸는 위생부 부부장 직에서 면직됐다. 해외 분석가는 중공 위생부의 장기 이식에 관한 대변인인 황제푸를 면직한 것은 중공이 국가기구를 이용해 대규모로 파룬궁 수련자의 생체장기적출을 강행한 검은 내막과 관련 있다고 지적했다.

황제푸는 장쩌민의 측근 리창춘이 광둥(廣東)에서 재직할 때 중산의과대학 총장이었으며 당위원회 서기와 제1병원 원장을 겸직하면서 생체장기적출과 관련해 많은 경험을 쌓았다. 이를 통해 그는 위생부 내에서 국가장기약탈의 선도자가 됐다. 정부 발표에 따르면 간 이식이 전문이었던 황제푸는 국내에서 180여 편의 학술 논문을 발표했고 8개의 성급, 부급 과학연구 성과상을 수상했다.

원문링크(中文) http://www.epochtimes.com/gb/13/5/3/n3861255.htm

배경설명

파룬궁(法輪功-Falun Gong, 法輪大法-FalunDafa: 파룬따파로 불려짐)은 우주의 특성 진(眞), 선(善), 인(忍)을 근본으로 하는 심신수련법이다. 연공동작은 동공(動功)과 정공(靜功)으로 이루어진 5장 공법(功法)이 있으며 수련지침서, 『전법륜(轉法輪)』을 바탕으로한 심성수련을 중요시한다. 파룬궁은 중국 전통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80여개국에서 수련하고 있다. 중국정부통계에 의하면 1999년 당시 1억명이나 되는 사람들이 중국에서 수련하고 있었으며 중국 前주석 장쩌민은 1999년 7월 파룬궁 수련을 금지시켰다.(자료) 그로부터 장쩌민과 일부 추종자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을 투옥하고 고문, 살해하면서 국민들 사이에 수련을 반대하는 여론을 조성하기 위해서 파룬궁 비방선전을 강화하였다. 파룬따파 정보센터(FDI)는 1999년 중국에서 파룬궁 탄압을 시작한 이래 2978명의 사망자 신원을 확인했다.(자료) 그러나 2001년 중국 내부의 정부관리는 실제 사망자 통계를 1600명으로 보고했다. 전문가 자료에 의하면 이보다 훨씬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수십만 명이 투옥되고 10만 명 이상이 재판도 없이 강제노동소로 보내졌다.(자료)





파룬궁은 어떠한 공식 조직이나 재산, 직책이 없는 평화적인 심신수련법임에도 불구하고, 장쩌민은 1999년 7월 20일 중국에서 수련을 금지시켰다. 그 결과 5년 동안 수백만의 중국 국민이 폭력적인 탄압을 당하게 되었다. 왜 장쩌민은 지난 몇 년 간의 탄압을 지시했는가?
중국전문가와 대부분의 분석가들은 파룬궁 박해에 관하여 세가지 부당한 이유가 있다고 한다.
 
1. 수련의 대중성: 파룬궁 수련생의 수가 공산당원 수를 능가한다.
 
92년 5월 13일 처음 파룬궁이 소개된 이후, 중국정부는 98년 말까지 수련생수가 7000만에서 1억에 달한다고 추산하였다. 파룬궁은 중국에서 "가장 큰 자율단체가 되었으며 공산당 보다 거대하다"(U.S. News and World Report February 1999 issue)
 
2. 당 지도자는 정치적인 목적에서 파룬궁을 희생양으로 삼았다.
 
중국에서 경제, 기술적인 발전이 최고 우선순위가 됨에 따라 정치선동과 이념전쟁의 전문 관리들은 정치권력을 획득하기 위한 구실로 사회불안을 조성하게 된다. 파룬궁은 이러한 목적 아래 속죄양이 되었다.

99년 4월부터 파룬궁과 그의 창시자를 비방하는 선전이 관영매체를 통하여 시작되었고, 4월 23일 톈진(天津)에서는 경찰을 동원한 물리적 폭력을 사용함으로써 파룬궁 탄압을 가속화시켰다.

그러나 실제로 중국정부는 96년부터 파룬궁 탄압을 점차 강화하여 왔다.
 
3. 1인1당 독재자의 망상:
장쩌민은 파룬궁 배후에 정치 라이벌이 숨어있다는 의심을 하였으며 정치적 완력으로 박해를 진행하였다.
 
1999년 4월 25일, 베이징 푸유가(府右街)에서 1만여 명 이상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정부 청원실 앞에서 평화적인 집회를 열었다. 그들은 이틀전 톈진경찰에게 불법적으로 구금된 45명의 수련생에 대한 석방을 요구했다. 중국의 주룽지 총리는 수련생들을 접견하였고 사태는 평화적으로 해결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쩌민은 파룬궁 배후에는 공산당 고위간부가 숨어있으며 그는 자신의 정치적 라이벌이라고 언급한 문서를 정부관리들에게 돌리도록 지시하였다.

결과적으로 장쩌민은 파룬궁을 근절이 자신의 정치력을 유지하는 능력이라는 공식을 세우고 탄압을 시작한 것이

CNN의 윌리 램은 공산당 원로가 제공한 분석을 보도했다:

"장쩌민은 (파룬궁에 대하여) 마오쩌둥 스타일의 운동을 재현하여 원로 당 간부들에게 자신의 계파세력이 되어 충성을 맹세할 것을 강요하였다. 이것은 장쩌민의 권위를 높이고, 내년의 중대한 16회 전국인민대표대회에서 그가 독재를 가능하게 할 충분한 힘을 주게 될 것이다."
 
 박해 심층 탐구
         
스페셜 레포트

왜 파룬궁을 탄압하는가?-





1999년 4월 25일, 베이징 푸유가(府右街)에서 1만여 명 이상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정부 청원실에 청원하는 평화적인 집회를 열었다. 이들은 이틀전 톈진 경찰에게 불법적으로 구금된 45명의 수련생에 대한 석방을 요구했다.

이는 즉시 국제적인 주목을 받았다. 푸유가(府右街) 오른편에는 공산당 지도자들의 공관, 중난하이(中南海)가 위치해 있었으므로 수많은 수련생들이 중국 지도자의 관저를 에워싼 것처럼 보였기 때문이다.

이 사건은 나중에 파룬궁 탄압을 정당화하는 주요 구실이 되었고, 많은 사람들에게 탄압의 직접적인 이유로 잘못 알려지게 되었다.
 
4.25 사건의 원인은? 탄압의 이유는?
이 기사는 이러한 주요 질문에 대하여 가능한 답변을 찾고 있다. 그것은 장쩌민이 파룬궁을 탄압하기로 결정할 때 발행한 두 개의 비밀문서에 포함되어 있다.(공산당 고위간부에 의해 최근 밝혀진 정보에 근거) 이 문서들에는 장쩌민이 단호하게 언급한 내용이 있으며 파룬궁에 대하여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왜 중국 정부가 이것을 하고 있는가?" 를 심층적으로 알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참조가 될 것이다.

4월 25일 사건에 대한 오해

1999년 4월 25일, 파룬궁 사건은 보통 알고 있듯이 중국정부를 놀라게 한 갑작스런 돌발사건이 아니었다. 더군다나 중국정부가 주장하듯이 중국지도자 공관을 포위했다거나 일종의 정치적 시위도 아니었다. 1996년 6월 광명일보(光明日報) 논필 공격 사건으로부터 1999년 4월 톈진에서의 폭력사용과 경찰 동원에 이르기까지 실제로 파룬궁 탄압은 3~4년 전부터 강화되고 있었다.

대중적인 파룬궁 전파

파룬궁은 전통적인 중국 수련체계다. 1992년 5월 13일 창시인 리훙즈(李洪志) 선생이 처음으로 대중에게 전파하기 시작했다. 초기 4년 동안 중국정부는 적극 수련을 권장했다. 왜냐하면 파룬궁이 수련자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여 정부의 의료비 절감에 도움이 되었기 때문이다. 중국기공과학 연구회와 공안국을 포함한 많은 정부기관에서 파룬궁과 리(李)선생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공로를 인정했다.

파룬궁이 공식적인 조직은 없었지만 입소문을 통하여 수 많은 사람들이 수련하여 몇 년만에 수백만에 달했다. 1999년 초, 중국정부 통계에 의하면 중국전역에서 적어도 7000만 이상의 사람들이 수련하고 있었다. 파룬궁은 "중국에서 가장 큰 자율단체가 되었으며 심지어 공산당보다 거대하다" 라고 1999년 2월 판 US뉴스와 월드 리포트에서 언급하고 있다.

파룬궁 탄압의 강화

1970년대 말, 문화대혁명이 끝난 후 중국의 관심은 정치선전에서 경제,기술적인 발전으로 옮겨갔다. 이러한 정세변화는 정치선전과 이념전쟁에 전문적인 사람들에게 정치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감소시켰다. 정부가 필요로 하는 기구로 살아남기 위하여 이러한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정치적인 힘을 얻는 '구실'을 제공하는 정치'불안'에 의존하게 된다.파룬궁의 급속한 발전은 중앙정부 모종의 부서에 보고 되었고, '파룬궁'이 바로 그들이 필요했던 것이라고 결정하게 되었다.

이러한 사람들은 1996년 6월부터 관영언론매체를 통하여 파룬궁과 그의 창시자를 비방하기 위해 부정적인 소문을 퍼뜨리기 시작하였다. 1996년 7월 24일, 중국 언론 보도국에서는 전국적으로 파룬궁 출판물의 배포를 금지시켰다. 1997년 초, 중국 국가 안전국에서는 파룬궁을 사교로 규정하는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전국적인 조사를 시작했다. 조사는 '증거 없음'으로 조속히 끝났다. 1998년 공안국에서는 다시 조사를 지시한바, 전국적으로 많은 파룬궁 수련생이 지방 공안국에 의해 불법적인 학대를 받게 되었다. 1999년 4월 23일, 공안국은 파룬궁에 대하여 모욕적인 기사를 출판한 톈진의 모 잡지에 유감을 표시한 사람들을 체포하고 구타하도록 지시했다.

1999년 4월 24일, 톈진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불법으로 구금된 수련생의 석방을 요구하자 톈진 정부관리는 이 사건이 중국 공안국에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베이징의 허가 없이는 석방할 수 없다고 했다. 간단히 말해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베이징에 있는 정부 민원청원실에 청원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로 인하여 파룬궁 수련생들은 베이징 정부 청원실에 가서 톈진에 감금된 수련생의 석방을 요청하였다. 이 와중에 4.25사건이 유발된 것이다.

장쩌민의 제2인자, 행정수반 주룽지 총리가 수련생들을 만나러 나온 후, 상황은 부드럽게 해결되었고 정부와 수련생이 납득할 수 있게 해결되었다. 전반적인 과정이 평화로웠고 질서정연했으며 모든 수련생은 주총리가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청원소 밖에서 조용히 침묵했다.
그렇다면 왜 탄압하는가?

1999년 4월 25일 다음날 아침 수천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심으로 주룽지 총리를 환호하였다. 그러나 장쩌민은 이 사건에 대해 완전히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었다. 4월 25일 저녁 '상임위원회의 정치국과 기타 관련 지도자 동지에게 보내는 장쩌민 동지의 서신' 이라는 제목의 서신에서 장쩌민은, 배후에서 주도하고 지시하는 당내부의 '지도자'가 있는 것은 아닌가 하고 물으며 파룬궁을 사교로 규정했다. 이와 같이 장쩌민은, 이 사건은 당내부에 그를 대적하는 적이 있는 것을 뜻한다는 의심을 분명히 했다.

분명히 장쩌민은 4월 25일 서신에 지적한 대로 당의 직접적인 통제에 있지 않은 "아주 많은 공산당원, 서기관, 지식인 뿐만이 아니라, 노동자, 농민 및 군인이 포함된 사회적 단체(파룬궁)"을 허용할 수 없었다. 특히 당내에 그의 정치적 라이벌 중의 한 '지도자'에 의해 움직일 수 있는 거대한 단체의 막강한 힘에 위협을 느꼈다.

장쩌민은 탄압정책을 완전히 발전시켜 "중앙위원회 정치국 회의에서 장쩌민 동지의 파룬궁 문제에 대한 지체없는 해결처리"라는, 7월 제7번 서신에서 그의 파룬궁에 대한 견해를 보다 구체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물론 리훙즈와 같은 일개인은 많은 권력이 없다. 파룬궁 문제는 깊은 정치적 배경이 있다"고 장쩌민은 서신에 적었다. 그리고 나서 그는 4.25사건은 "1989년 정치폭동이래 가장 심각한 사건"이며 "효과적인 대처"를 해야 한다는 결론을 이끌어 내었다.
'1989 정치폭동'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는가?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기억하듯이 중국공산당 지도자 자오쯔양(趙紫陽)은 톈안먼 광장에서 단식투쟁하는 학생을 접견한 일 때문에 장쩌민에게 밀려났다. 장쩌민은, 주룽지 총리가 정부 청원소 밖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만났다는 이유로 정치국 의원들 앞에서 자아비판을 해야만 된다고 말하며 '1989 정치폭동'과 같은 유사한 압력을 주었다.

장쩌민의 서신은 당내의 정적에게 이용하는 도구이고, 파룬궁이라는 견해를 분명히 나타냈으며, 어떻게 확실한 증거도 없이 파룬궁을 탄압하기로 결정했는지 잘 보여준다.

"정치국 임원 다수가 장이 잘못된 정책을 쓰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고 CNN리포터 윌리 램이 말했다. 그는 장이 마오쩌둥 스타일의 운동으로 원로 동지들에게 그의 계열로 충성할 것을 강요하고 있다고 원로당원의 말을 인용했다. "이것은 장쩌민의 권위를 높이고, 내년의 중대한 16회 전국인민대표대회에서 그가 독재를 가능하게 할 충분한 힘을 주게 될 것이다."

1999년 7월 장쩌민에 의해 박해가 실시된 이래 수만 명의 무고한 중국국민이 파룬궁을 수련한다고 감금되었다. 수천 명이 고문받고, 재판도 없이 노동교양소로 보내지거나 불법적으로 정신병원에 수용되었고, 수백만 명이 직장과 가정을 잃었거나 학교에서 추방되었다. 장쩌민의 단기적인 파룬궁의 탄압은 농부, 학교, 사업가 및 공무원 군인 등을 포함한 중국사회의 커다란 부분을 황폐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탄압의 진정한 비극은 중국 국민에 대한 심각한 영향뿐만이 아니라, 사실은 파룬궁에 대한 탄압이 그것을 수련하는 사람들의 특성이나 수련 내용에 해당되는 것이 조금도 없다는 사실에 있다. 파룬궁은 단순히 권력투쟁의 손아귀 속에서 볼모로 이용당하고 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파룬궁은 중국의 복잡한 정치권력환경의 희생물인 것이다.

=====================================

중국에서 파룬궁을 탄압하는 배경에 대한 역사, 사회 및 정치적 분석


1999년 7월 27일 인민일보 발행기사와 기타 여러 공식 논평에 따르면, 파룬궁과 공산주의 체제 사이의 모순이 당 지도자들에게는 유신론과 무신론, 미신과 과학, 그리고 유심론과 유물론의 갈등으로 보였다. 이러한 이분법적인 논리는 사실 극히 부정확하다. 여하튼 그것과는 관계없이 이러한 이데올로기적 문제만이 파룬궁을 탄압한 진실한 이유는 아니었다. 파룬궁은 미신이나 유물론에 대하여 언급하지 않으며 결코 공산당을 반대하지 않는다. 만약 파룬궁이 공산주의나 정부에 ‘대항’했다면, 이는 수백만 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스스로 그들 자신들에게 대항한 셈이 된다. 왜냐하면 파룬궁 수련생들 중에서 수백만 명은 파룬궁을 박해하기 전에 중국 공산당원이었으며 고위급 인사들도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이 모든 문제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 중앙정부에 보내는 “1만 자(字) 서신”에 잘 설명되어 있다. 우리는 여기에서 중국 공산당의 파룬궁 탄압 배경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를 설명하겠다. 

역사적 배경


파룬궁을 ‘사이비 종교’로 규정한 것은 단순히 파룬궁을 제거하려는 변명에 지나지 않는다. 공산당 고위 간부들의 많은 친척들이 파룬궁 수련생들이었다. 리훙즈(李洪志) 선생은 수년간 공개적으로 대중들에게 강의해 왔으며, 대중들은 파룬궁이 사회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해 왔다. 공안부에서는 파룬궁을 수년간 조사해왔지만 공안부의 간부는 보고서에서 파룬궁은 어떠한 위험한 일도 하지 않으며 국법을 위반하는 행위도 없다고 명백하게 보고 했다. 어떤 간부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어떻게 하면 그렇게 확고하게 수련을 해 나갈 수 있는지 조사하는 과정에서 파룬궁을 직접 배우게 되었다. 어떻게 공안부에서 파룬궁이 올바르고 정직한 기공단체라는 것을 모를 수가 있는가?


어떻게 그들이 리훙즈 선생이 세인들에게 높은 도덕을 함양한 착한 시민이 되라고 가르친 것을 모를 수 있는가? 어떻게 그들이 리훙즈 선생이 반복적으로 수련생들에게 국가 정치에 간섭하지 말고 어떠한 법률도 어기지 말라고 이야기 한 것을 모를 수 있단 말인가? 공안당국의 집단적인 기억력 상실증은 고도의 전략인 것처럼 보인다.


파룬궁을 탄압하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매우 큰 단체이기 때문에 그들을 신뢰하지 않는 점이다. 중국이 매우 큰 단체를 두려워하는 이유는 역사적으로 선례가 있으며, 아마 우리는 역사적 요인을 생각할 수 있다. 중국 국민들은 그들의 역사를 매우 잘 알고 있다. 불과 1, 2백 년 전에 중국에는 역사적인 2개의 반란이 있었다. 하나는 의화단 사건이고 다른 하나는 태평천국의 난인데, 각 사건은 카리스마적인 종교형태로 시작했다. 역사는 반복된다는 전통적인 관념이 중국 사람들의 마음 한 구석에 여전히 자리 잡고 있다. 전도유망한 파룬궁의 짧은 역사가 시작되었다가 지나갔으며, 이러한 점은 파룬궁을 시기하는 사람들을 걱정스럽게 하였다. 중국에 있어서 지난 100년간은 유혈 충돌과 불안정한 시기였으며, 국가내부의 잔인한 권력다툼으로 인하여 역사의식이 ! 확고한 많은 시민들은 자비심을 중시하는 단체를 회의적으로 생각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파룬궁의 원리와 행동에 관하여 알게 되면 그러한 역사적 사고가 가당치 않은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파룬궁을 사회, 역사적인 맥락에서 벗어나 고찰해보면 이 대중적 수련은 예전의 것과 완전히 다른 것임을 알게 된다. 이 점은 파룬궁 수련자들뿐만 아니라 그의 스승과 가르침 역시 그러하다.


그러나 파룬궁은 중국 대륙에서 한 가지 용납될 수 없는 잘못을 범했으니, 즉 1999년 초, 파룬궁 수련자의 수가 마침 공산당원의 숫자를 초과하였던 것이다. 중국정부가 후원하는 인구조사에서 공산당원의 수는 단지 6천만 명이었는데 파룬궁 수련자의 수는 7천만 내지 1억 명으로 추산되었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기공을 연마하기 위하여 보통 매일 2~3시간씩 공원에 함께 모인다. 반면에 모범적인 공산당원이라도 한 달 내내 한 번 정도 당 집회에 참석해서 2시간쯤 있을 뿐이다. 그들의 당원자격은 어떠한 사회적 특권을 누리기 위한 형식에 불과하다. 만약 파룬궁이 어떠한 정치적 실체라면 중국정부 관리의 우려를 이해할 만도 할 것이다. 중국 공안국은 여러 차례 조사과정에서 많은 수련자들이 당원이나 정부관리임을 알았다. 그래서 중국 공산당은 파룬궁이 ! 그들에게서 “인민을 빼앗아 갔다.”고 믿었다. 관리들은 역사적인 사고(思考)에 얽매여 이와 같은 대규모 단체가 정치적인 것이 아닌 다른 포부를 가진다고 상상할 수 없었다.


파룬궁을 연마하는 인민들이 많아졌지만, 대부분의 수련자들은 높은 도덕수준을 지닌 돋보이는 시민들이다. 만약 어떤 사회적인 영향력이 존재한다면, 그들은 사회적인 안정을 지탱하는 강력한 세력을 형성하고 있는 셈이다. 파룬궁의 리훙즈 선생은 수련자들이 파룬궁을 정치적인 문제에 연루시켜서는 안 된다고 분명히 말했다. 파룬궁은 정치적인 수단이 아니라 대개 개인의 자기 수련을 통하여 다른 사람을 이롭게 한다. 공산당은 왜 파룬궁을 반대해야만 하는가?


이는 그들이 이 세상에서 정치에 참여하지 않는다거나 권력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믿지 못하기 때문이다. 파룬궁은 현재에도 미래에도 결코 정치에 관여하지 않을 것이라는 리(李)선생의 거듭된 해명에도 불구하고 공산당은 만약 정부가 파룬궁 수련을 계속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면 파룬궁은 정부에 대항하는 강력한 세력을 형성할 것이라는 관념에 사로잡혔다.


사회적 배경


현재 중국의 사회적 곤경이라는 관점에서 보면, 중국은 현재 직면한 사회의 모든 면에서 믿기 힘든 변화를 겪고 있다. 자본주의 시장에서 자생한 가치관이나 근본적으로 상이한 사회집단이 매일 중국으로 밀려옴에 따라 “가치관의 위기”가 전개되고 있다. 이러한 가치관과 사상의 유입을 저지하는데 적절한 것은 거의 없다. 중국은 문화대혁명(1966-1976)을 통해 뿌리 깊은 전통문화가 쇠퇴함에 따라 온갖 새로운 종류의 문제들이 드러나고 있다. 현재의 상황에 대한 불평, 불만과 퇴폐가 다수에게 보편화되고 있다. 이러한 논점들은 본 평론의 범위를 훨씬 벗어나는 것이고 중국의 정치적인 리더십이 이들 문제를 어떻게 다룰 것인지는 매우 불확실하다고 말하는 것으로 족하다.


파룬궁은 어느 정도 이들 긴장상태 중에 있으며 어떤 이기적인 중국 공산당 관료들은 이를 이용해 왔다. 그 중에서도 특히 파룬궁은 전통적인 중국의 수련법(기공, 태극권 등)과 현대 서양과학 및 생물의학의 교차점에 있다. 수 천년동안 중국은 침술, 한약, 기공과 같은 전통적인 치료법을 가지고 있었다. 보다 중요한 것은 이들 전통 치료법의 관점이 인간의 생명, 자연, 우주와 그들의 상호 관계에 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문화대혁명 기간 중 이들 기술은 ‘미신’, ‘사기’, ‘퇴보’, ‘비과학’이라거나 심지어 '창피스러운 것'이라는 딱지가 붙어 매도되었다.


비록 중국정부가 지난 20년간 의료계의 막대한 부담을 해결하는 수단으로 이러한 수련을 장려했지만 이들 전통 기술의 품위는 결코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다. 그래서 그러한 딱지는 타인에게 죄를 뒤집어씌우기 위한 어떠한 정치적 목적이 있을 때 다시금 끌려나와 휘둘려지게 된다. 작금 중국에서는 생물의학과 같은 서구과학이 전통적인 기술에 비하면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것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그러한 뒤집어씌우기는 쉽게 달성할 수 있다. 따라서 중국의 언론매체가 지난 5년간 파룬궁을 ‘미신’이라거나 ‘봉건주의’로의 회귀라고 비난하는 수많은 이야기는 별로 놀라운 일이 아닐 것이다. 또한 많은 파룬궁 수련자가 의학적인 치료를 중지함에 따라 어떤 사람들은 파룬궁이 현대과학 및 의술과 상치되는 것이라고 시사했다. 동시에 아이러니컬하게도 많은 강경노선당원들 - 그들! 중 몇몇은 중국의 저명한 과학자이다 - 은 아직도 마오쩌둥 사상과 마르크스주의가 물리학이나 화학과 유사한 ‘자연과학’이라고 믿고 있다. 파룬궁 수련자들 중에는 저명한 과학자들이 많기 때문에 그러한 수사(修辭)가 주목을 끌지 못하거나 문제없이 통과되지 않았다. 그러나 오늘날 중국에서는 과학자들조차 정치적 부담을 안고 있는 존재가 되었다. 많은 ‘소문난’ 과학자들은 개인의 영달을 위해 정치적 세력과 결탁하여 파룬궁을 공격했다. 그래서 우리는 파룬궁에 대한 정치운동이 ‘과학적 성과’로 선전된 것임을 증언한다.


중국 지도자들은 1999년을 ‘도전과 기회의 해’라고 말하기 좋아하지만, 그 ‘도전’ 부분은 정부가 주도했던 것이다. 경제성장은 삐꺽거리며 정지상태가 되었고 많은 지도자들은 우려를 나타냈다. 성 정부가 보유한 대부분의 기업들은 끊임없이 손실을 보고 있으며 현재 다수는 파산에 직면하고 있다. 실업은 하늘 높이 치솟고, 빈부의 격차는 극단적으로 벌어지고 있다. 계층간의 긴장은 뚜렷한 형태로 떠오르고 있는데 예전에는 이와 같은 것이 없었다.


실업자들의 데모는 거의 매일 전국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이것은 전국적인 문제로 발전하여 점점 통제하기가 어렵게 되었다. 이 모든 것이 새롭고 가혹한 보건문제를 조성하고 있다. 도덕의 타락은 이마도 수 년 이래 최고조에 달하고 있으며, 이들 문제들은 결국 중국의 정치상황에서 쟁점이 된다.


정치적인 문제


정치적으로, 오늘날의 중국은 경제와 기술발전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 경제, 기술 그리고 경영에 전문식견을 갖고 있는 자들을 위해 정치포럼이 개설되어 있다. 이념에 대한 정치선전활동과 투쟁을 전문적으로 하는 자들은 이미 정치 발전에 기여할 기회를 상실했다. 그러나 이런 많은 사람들은 지금까지 공산당 역사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그러나 안정되고 평화로우며 번영하는 중국은 그들이 한때 누렸던 강력한 정치적인 입지를 지킬 기회를 별로 주지 않는다. 한때 그들이 누렸던 입지는 바로 정치운동을 하는 것이 당의 초점이었을 때이다. 필요한 정부 통치 부서에 남기 위해서 이 사람들은 필사적으로 정치불안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그들은 사실상 불안을 일으키기 위해 열심히 일해 왔다. 그리고 파룬궁이야말로 그들이 필요했던 것이라는 판단을 내렸다.


이들은 경찰관들을 시켜 파룬궁 수련자들을 지방에서부터 괴롭힘으로써 사업에 착수했다. 다음으로 그들은 파룬궁과 그 스승의 명예를 실추시킬 증거를 조작하여 관영신문들과 TV를 통해 공개적으로 부정적인 면을 유포하였다. 이윽고 텐진(天津)시 사건처럼 그런 관영신문 편집인들에게 자신의 의견를 표명했던 사람들을 경찰들을 시켜 구타, 체포하게 하였다.

수련자들이 중난하이(中南海)에 있는 중앙정부에 가서 체포한 사람들을 석방하라고 청원하자, 그들을 방송을 통해 심하게 왜곡시켜 의심할 여지없이 중국지도자 관저에 공격을 가하는 모습으로 비춰지게 했다. 중난하이 사건 당시, 그런 이기적인 당원들은 중국 최고위층에게 겁을 주어 그들이 이러한 정치 전문가들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위기의식을 불러일으키는데 성공하였다. 중난하이 집회의 평화적인 해결(주룽지 총리의 친절한 중재로 용이하게)은 이런 정치음모자들을 실망시켰다. 그러나 중국에게는 불행하게도 공산당 총서기이기도한 장쩌민 주석은 그의 권력이 이 큰 단체에 의해 위협받는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 이 모든 음모를 꾸몄던 자들은 다시 한번 중국 정치마당의 중앙무대를 누비면서 반(反)파룬궁 캠페인을 무서운 속도로 몰아부치고 있다. 그들 또한 자신들이 그들의 정적을 해칠! 기회를 즐기고 있음을 알고 있다. 분명 파룬궁은 중국에서 가능한 모든 방법을 통해 정치적인 목적에 관여할 수 있다고 잘못 해석되어 왔다.


한 가지 주목할 중요한 것은 이기주의가 시종일관 다음과 같은 문제, 두려움이라는 매우 강력한 것과 얽혀있다는 사실이다. 인민일보의 한 사설에서 정부는 파룬궁이 인민을 위해 자신들과 싸우고 있다고 믿고 있으며, 파룬궁은 당과 주요 부서를 포함하는 정치 기관들 속에 이미 침투되었다는 논평이 있었음을 상기해보자. 중국전연대 각료인 왕 자오구오와 중국 부주석 후진타오는 파룬궁이 창시되어 침투했다는 단정을, 즉 중국인민들을 위해서 당과 정쟁을 하겠다는 뜻으로 믿고 있다.


자주 연관되는 것은 아니지만, 당원들의 편집증(일종의 정신병)을 몰고 오는 많은 현상들이 파룬궁 주변에 있다는 것이다. 천안문 민주화 운동 10주년에 의견을 달리하는 정치인들은 1990년 전보다 더 적극적이었고, 반대 정당을 조직하려 했다. 티벳인들 뿐만 아니라 신장(新疆)의 소수민족 집단들은 독립을 위해 투쟁하고 있다. 동쪽으로는 대만이 또한 독립적인 지위의 목소리 내고 있다. 더 큰 문제를 제기하는 일 없이 중국지도자들은 어떤 독립표현에 대해서도 인내심을 보이는 쪽을 선택해왔다.


그들은 우려를 표하기 보다는 강함을 보이는 쪽을 선택해 왔다. 이 때문에 더 큰 갈등을 유발시키지는 않았지만 이런 문제들에 대해 어느 것도 해결되지 못했다. 하지만 국가 건강을 회복하고 개인 입지를 높이려는 당 관리들은 갈등의 증폭이란 처방을 택한 것으로 드러나고 있다. 당 지도자들이 그런 정도로 우려하고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이는 유고슬라비아 주재 중국 대사관에 NATO의 우발적인 폭격과 그 여파의 가능성을 볼 필요가 없는 것과 같다. 중국 관영 매체들은 국가의 정체성과 응집력이라는 강한 의식을 자극할 기회로서 불행한 일을 움켜잡고 있다. 여러 가지 음모 이론과 미국이 이런 일을 ‘의도적으로’ 그리고 ‘악의적으로’ 했다는 주장은 무분별한 대중에게 먹혀들었다. 중국 관리들은 (아무튼 NATO와 동일시하는)미국을 희생양으로 삼고 중국 국수주의에 박차를 가할 기회? ?즐겼다. 

파룬궁에 대한 당 관리들이 갖는 불안과 분열 간에 이런 관계를 공고히 하기 위해서 파룬궁이 금지되었던 같은 주에, 장쩌민 주석과 다른 고위 관리들이 ‘양국론’을 제기한 대만과 리덩후이(李登輝) 총통을 몹시 비난했던 사실을 기억할 수 있다. 리덩후이를 ‘사악한 인간’, ‘모든 중국 인민의 반역자’ 라고 부르면서 중국 선전 기관은 국혼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했다.


결국 커다란 희생양을 만들기 위해 중국적인 것을 택하였는데 그것이 바로 파룬궁이었다.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사회적, 정치적, 경제적 문제를 파룬궁이라는 희생양의 뒤에 두었다. 그렇게 할 때에 중국정부는 중국내부에 내재하는 위험스러운 존재-파룬궁-로부터 중국인민을 보호함으로써 영웅인척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왔다. ‘사회 질서’라는 이름으로 정부는 파룬궁을 무자비하게 박해하는 계책을 세우고 실행하였다. 이보다 더 아이러니 한 것은 있을 수 없다. 왜냐하면 파룬궁은 아마도 중국의 일부 깊은 사회적인 비애에 대한 최선의 대안이었을 것이기 때문이다. 파룬궁의 박해를 영웅적이고 숭고하며 필수적인 것으로 만들기 위해, 당은 그 끔찍한 행동들을 정당화시킬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증거를 조작 해온 셈이다. 중국 정보는 또한 남몰래 소수민족, 비공식 종교집단, 민주주의 옹호론? 湄湧?박해하는 일을 강화시켰다. 심지어 중국의 기공 학교에서 하는 수련조차도 이제는 공공장소에서 위법이 되었다. 이는 지도자들을 두렵게 하는 것은 파룬궁이 아니라 그들이 통제할 수 없는 어떤 일을 누군가가 하고 있는 사실이다.


이 모든 것은 당이 결정적인 문제들을 다룰 수 있는 능력을 상실했음을 반영하고 있는 것 같다. 당은 아마도 광범위한 사회적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어떤 사회 집단이 존재한다는 것에 불안감을 갖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그 존재가 아무리 자애롭거나 심지어 이로울 지라도 참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이 당이 바로 불안정이나 혹은 파룬궁 보다 더 크고 거론되지 못한 사회, 정치, 경제적 문제를 언급하는 것을 받아들 수 없다는 점이다.

작성자 : Ivan 2015-08-08 17:19:42
RHTzxBJeJodlNGiXb
If inotfmarion were soccer, this would be a goooooal!
작성자 : Antonio 2015-08-08 09:59:04
tdhALTsWWUvA
Shoot, who would have thhuogt that it was that easy?
작성자 : 대진스텐종합판매 2014-04-04 12:49:49
스텐판 파이프 배관재 앵글 절단가공 물홈통 트랜치 최저가 판매

스텐레스 원자재 가격 전국 최저가  가격인하하여 판매합니다.(KS제품단가표)
<A HREF="http://djsts.co.kr">
-도매업체판매전문(실수요자납품가) -지방업체 소량현금주문시 소매납품가능.
고객의 편의를 위해  환경(축산폐수.하수처리.정화조.잡철물)배관설비 자재및 플랜트  자재를 최저가격으로 일괄 납품해드립니다
견적문의상담및 최저단가표보내드림

영업품목
스텐레스파이프(배관용.구조용.사각파이프인발관 일반(SU)배관용 304.316L.310S외 특수강
배관재(엘보.티.후렌지.후렉시블콘넥타)-나사용.용접용
밸브(게이트.첵크.버터.볼)-스텐.주철.황동(BC)
스텐레스판-칼라강판(해어라인.BA)
스텐앵글.환봉.평철.스텐레스판-비규격절단판매가능(웨어.경판.롤링.6m절단절곡)
절단절곡.타공판(대구경홀작업가능)첵크가공.인발관.베이스판
핸드래일제작(휀스.로구로.동자. pvc캡 볼드.앙카외 핸드레일부속자재)판매및 잡철물
물홀통.트랜치.교량배수구.빠우.벤딩외.용접봉.스텐체인.와이어.
스텐EX메탈 타공판.파이프절단판매
www.djsts.co.kr
T 02-2068-4898  F 02-2068-4897
010-2294-7221 휴일상담및납품
현장납품및 판매상담 오전7시부터 오후6시까지 출고 가능합니다.(지정된 시간 현장납품가능
토요일은 오후1시까지 출하가능하며(매장에 있는 제품은 전화연락시 출고가능)

작성자 : Hasan 2014-03-05 00:39:55
otQlljHCiXUKogCFkt
The hotnesy of your posting is there for all to see
작성자 : Loae 2014-03-02 21:02:07
DPPujyZuiqMudKQaMdMK
TYVM you've solved all my proelbms
작성자 : Ezequiel 2014-03-02 14:22:46
iBeptanvOSYCL
I was selusiory at DefCon 5 until I saw this post.
작성자 : Antara 2014-03-02 14:07:31
xuXBoWOmDJwpiHdH
You've really captured all the esnaltiess in this subject area, haven't you?
작성자 : 남도산업 2013-10-24 14:14:30
정량펌프,교반기,약품탱크(PE)

수신: 구매담당/ 기술담당 귀하

 

남 도 산 업 (천세산업 펌프대리점)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76-22 서봉빌딩 206호

Tel : 02-2619-7095 Fax : 02-2619-7096

견적 및 물품공급 제안서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당사는 정량펌프 전문업체인 천세산업 최우수 대리점으로서 국내 관련 업체에

약품펌프관련 기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3. 귀사에 저희 물품을 경쟁력 있는 조건에 공급하여 드렸으면 하오니 혹 견적이나

발주 물량이 있으시면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첨부 : 회사연혁 및 취급 품목 2부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76-22 (서봉빌딩 206호)

남 도 산 업 대표 김 오상

TEL 02-2619-7095

FAX 02-2619-7096

mail: namdoind@hanmail.net

홈페이지://www.namdopump.co.kr

취급품목

다이아프램형 정량펌프,

마그네트 펌프,

드럼펌프,

공기구동펌프,

PH METER,

ORP METER,

교반기(AGITATOR),

약품탱크(PE),

환경기자재

회사 연혁

1993년 06월 남도산업 창업

1993년 06월 10일 약품주입 정량펌프 판매 착수

1993년 06월 30일 약품주입정량펌프 전문업체 천세산업 남부 대리점계약체결

1993년 07월 01일 남도산업 이전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76-22 (서봉빌딩 206호)

1995년 01월 04일 교반기 전문업체 대명믹서 대리점계약체결

1995년 01월 05일 교반기판매 착수

1999년 01월 10일 약품PE탱크 전문업체 에이치피티 대리점계약체결

1995년 01월 10일 약품PE탱크 판매착수

2013년 3월27일 천세산업정량펌프 3년 연속 판매최우수 대리점 수상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취급품목:다이아프램정량펌프,마그네트펌프, 드럼펌프, 공기구동다이아프램펌프,

무맥동다이아프램정량펌프, pH METER,AGITATOR,약품PE탱크,기타

 

회사소재지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76-22 서봉빌딩 206호

TEL 02-2619-7095

FAX 02-2619-7096

mail: namdoind@hanmail.net

홈페이지://www.namdopump.co.kr

 

사전 동의없이 글 올린 점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 박상길 2013-09-27 08:28:42
문의드립니다.
수고많으십니다.
수산물가공시설 조성을 위한 기본계획 수립중입니다.
주요 수산물은 오징어이고요...
주공정은 할복하여 건조후 마른오징어 등을 상품화할려고 합니다.
전체적인 사업규모는 20억 정도인데..
건축공사비 10억
기계설비비   5억
오폐수처리비 ?억 입니다.      
건축물 연면적은 1,000평방미터이고요
오폐수처리시설은 별도의 시설로 지하시스템으로 하고자 합니다.
사업비며 하루처리톤수 등 적합한 사항들을 알켜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작성자 : 관리자 2013-09-27 08:29:15
Re: 답변드립니다.
--------------// 이하 원본글입니다. 수고많으십니다.
수산물가공시설 조성을 위한 기본계획 수립중입니다.
주요 수산물은 오징어이고요...
주공정은 할복하여 건조후 마른오징어 등을 상품화할려고 합니다.
전체적인 사업규모는 20억 정도인데..
건축공사비 10억
기계설비비   5억
오폐수처리비 ?억 입니다.      
건축물 연면적은 1,000평방미터이고요
오폐수처리시설은 별도의 시설로 지하시스템으로 하고자 합니다.
사업비며 하루처리톤수 등 적합한 사항들을 알켜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작성자 : Bryan 2014-03-02 13:51:44
gQmhaOyqWTKsr
That's a sharp way of thiinnkg about it.
작성자 : Ahmt 2014-03-02 14:11:20
zmuGuqyGQZDiXnqlALj
Hot damn, looinkg pretty useful buddy.
작성자 : Brenda 2014-03-02 20:40:37
DyfBsNKstGy
I really apiecrpate free, succinct, reliable data like this.
작성자 : Cendol 2014-03-03 01:14:56
lZNnJENTlIwkHCUHyNDV
The exsrteipe shines through. Thanks for taking the time to answer.
작성자 : Jailyn 2014-03-03 14:34:27
dkYrMJTcPPPglsmOp
free car quote insurance car insurance cheapest news buy car insurance online link
작성자 : Adiana 2014-03-03 15:07:36
OHxGcsCIiTtpQgkQ
insurance australia cheap travel degree programs part time website share carinsurance
12345678910
· 검색어